160406 전국 맛집 멋집 구석구석 찾아가기(16) - 오색항아리 (남양주시 화도읍)
문촌 장익수(메인즈)
남양주 소년들의 꿈을 키우는 남양주유스오케스트라 조성미 단장님이 오픈하신 오색항아리집에 다녀왔습니다.
아마 "동이"라는 호박 오리구이집을 많이들 찾아가셨을 것입니다. 바로 그 옆에 있는 곳입니다. 오색...다섯가지 색이라는 뜻이겠지요?
북한강을 배경으로 아담하게 위치한 곳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평상시 연주하던 다양한 악기들로 장식을 했습니다.
무엇보다 고품격 음식맛 일품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녹색으로 덧입힌 밥과 된장으로 간을 해서 비빔밥처럼 먹어 본 음식맛에 잠못 이루는 밤을 보냈네요.
가족단위로 가서 음식을 나누며 맛난 대화도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무엇보다도 오랫동안 지역에 봉사하며 어린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주는 일을 위해 일해오던 단장님의 세심한 서비스는....굿.
남양주 문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일이 많으셨으니 종종 이곳에서 소규모 음악회를 열어 멋진 주말을 보내고 싶은 충동이 느껴집니다.
진접작은음악회를 개최하고, 화도읍 금남리에 작은음악회를 열어 많은 분들과 대화하고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고픈 마음으로 가득찬 날.
남양주 곳곳에 펼쳐져 있는 자연과
남양주 곳곳에 살고 있는 아름다운 분들과
미래를 기다리는 꿈많은 청소년들이 살고 싶은 동네를 만들기 위해 꿈을 꿉니다.
봄이 오니
마음 둘 곳이 없어
삼삼오오 어딘가 가고 싶은 날
꼭 한번 다녀오시기를 바라겠습니다.